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댄프 DANP

작성자 유예원
작성일 2025.04.15
조회수 77
thumb-nail

업종

병원/건강, 스포츠/레저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500% 이상 달성

집행매체

네이버 (파워링크, 브랜드검색)

집행성과

ROAS 5412% 달성

운영전략

[ 이관 전 - 2024.07월 ]

1. 짐웨어/ 에슬레저룩 시즌임에도 불구하고, 관리 미흡으로 인해 계정 전체적인 데이터 개선이 필요한 상황이였음

2. 불필요한 키워드 스크럽 진행

(소진만 되고 전환이 없는 키워드, 예산 대비 입찰가가 과도하게 높은 키워드 OFF)

3. 일 예산에 맞는 캠페인 재편성 진행 (키워드 발굴, 재그룹핑, 소재 및 확장소재 A/B 테스트)

4. 신규 캠페인 운영 제안


[ 이관 후 - 2025.03월 ]


* 업체별로 적합한 미디어믹스 제안 및 관리만 이루어져도 성과개선은 충분히 가능합니다.

해당 광고주님께서는 [브랜드검색광고] 진행을 원하지 않으셨으나, 꾸준한 관리+성과개선+신뢰도 제고를 통해

파워링크와 함께 미디어믹스 운영하였고, 광고주님은 내부에서 META로 인한 2차쿼리량 확보에 힘써주셨습니다.


브랜드와 함께 노력하여 이룬 결과를 공개합니다.

첨부 파일


댓글

0

이전글
더비앙송도
2025.04.15
다음글
에피스
2025.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