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라이더스 코리아
유예원 마케터
2025-05-16
조회수 : 502
댓글 0
마케팅 KPI
자사몰 유입량 및 전환 증대
집행 성과
100만원 증액, ROAS 79% 증가
집행내용
상세 운영 전략에 대해서는 공개를 원하지 않으시기에 간략한 캠페인 Summary 만 공개
스펜딩 600만원 ▶ 800만원 (200만원▲)
ROAS *** % ▶ ***% (79%▲)
일 평균 자사몰 유입 수 (17.7% ▲)
ㄴ 단순히 예산을 늘렸으니 당연히 유입량이 늘어났다고 판단할 수 있겠으나
기존 운영중이던 트래픽 캠페인은 구매전환 성과가 없어 OFF하고, 판매캠페인으로만 CPM감소, CPA감소, ROAS를 높여
두마리 토끼를 모두 가져가는 전략을 사용함
인스타 팔로워 3,879명 ▶ 4,088명 (5.4%▲)
댓글
0
유예원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