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함화장품
작성자 이한슬
작성일 2023.01.19
조회수 1468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ROAS 100% 개선
집행매체
IMC 통합마케팅
집행성과
ROAS 194% 개선
홈페이지
https://www.lghmall.co.kr
운영전략
- 네이버
*고전환 키워드 발굴 및 확장으로 노출량 증대
*자사 키워드 별도 그룹핑하여 최저 입찰가 설정, 누수 비용 방지
*콘텐츠 A/B 등록으로 효율 테스트
*주력제품 평균 순위 상향 모니터링
-SNS
*전환율 높은 3040세대 여성 집중
*뷰티, 패션 등 관련 관심사 추가
*신규고객/기존고객 달리 운영하여 반응도 비교
*15일 이내 구매자 제외한 고객들 리타겟팅하여 충성고객 유지
*유사타겟 4% 확장
-구글
* 품질평가지수 최적화 관리
* 맞춤 세그먼트 변경
이외 네트워크 배너 매체들 유동적으로 변경하여 운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