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A/B 테스트

작성자 이문경
작성일 2024.03.28
조회수 11

"A/B 테스트" (이)란?

A/B 테스트란 두 가지 이상의 버전을 비교하여 가장 효과적인 버전을 선택하는 방법​​입니다. 웹페이지의 UI, T&D, 배너 등 마케팅 소재들을 두 가지 이상 버전으로 만들어서 노출하고 CTR, CVR 비교를 통해 특정 기간 동안 가장 성과가 좋은 버전을 선정하는 방법입니다. ​ A/B테스트를 통하여 어떤 방식이 광고 효율 향상에 기여하는지 판단하여 앞으로의 방향성과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 여기서 주의할 점은 테스트를 딱 한 번 진행하여 결과를 도출하고 판단하기보다는 변화의 폭을 작게 잡아 구체적으로 여러 번 A/B테스트를 진행하여 일관된 결과를 도출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댓글

0

이전글
KPI
2024.03.28
다음글
딥링크
2024.03.28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vwnfflv91@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전화문의
02-6049-4272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마케터 소개보기
정윤주 AE
TEL. 02-6049-4272
E-mail. vwnfflv91@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