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KPI

작성자 이다예
작성일 2024.03.28
조회수 12

"KPI" (이)란?

KPI는 Key Performance Indicator의 약자로 핵심 성과 지표를 뜻합니다. 쉽게 광고의 목적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매출이나 이익처럼 과거 실적을 나타내는 지표가 아니라 미래 성과에 영향을 주는 여러 핵심 지표를 묶은 평가 기준을 말합니다. ​ KPI를 설정하면 광고 진행 단계별 목표 달성 여부를 확인할 수 있어 광고예산과 자원을 효과적으로 분배할 수 있습니다. ​ 광고를 진행함에 있어 아주 기초적인 용어이니 꼭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핵심성과지표
마케터자격이수

결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이다예

광고 왜 하시나요? 원하시는 결과를 얻기 위해 하시는거죠?
결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이다예입니다.

광고를 진행하시며 겪으신 어려움, 궁금증 모두 해소해드리겠습니다.
언제나 문의 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한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댓글

0

이전글
ROAS
2024.03.28
다음글
A/B 테스트
2024.03.28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vwnfflv91@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전화문의
02-6049-4272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마케터 소개보기
정윤주 AE
TEL. 02-6049-4272
E-mail. vwnfflv91@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