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차이즈 업종 성과 개선 사례

작성자 한규태
작성일 2025.05.14
조회수 39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업종
프랜차이즈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문의당 비용 절감
잠재고객
전체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집행 전
1. 모든 광고그룹에 동일한 확장소재 노출 중 2 . 광범위한 키워드에 예산 치중 3. 자사 업종 관련 키워드 진행 X 4. 서브 키워드 미발굴로 키워드 확장이 필요한 상황
집행 후
1. 각 광고그룹 별 맞춤 확장소재 세팅 2. 가용 예산에 따라 입찰가 조정 자사 적합도에 따른 키워드 예산 분배 4. 서브 키워드 발굴로 DB단가 절감
개요
광고그룹 별 맞춤 확장소재, 소구점 어필 자사 적합도에 따라 키워드 예산 분배
집행내용

1. 각 광고그룹 별 맞춤 확장소재 세팅


2.   가용 예산에 따라 입찰가 조정


3. 자사 적합도에 따른 키워드 예산 분배


4.  서브 키워드 발굴로 DB단가 절감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wk0525@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