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에 대하여
작성자 최원기
작성일 2025.06.08
조회수 47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4팀 최원기 마케터입니다.
저번 시간에는 네이버 보장형 디스플레이 광고의 특징과 유형에 대해 설명드렸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효과적인 광고입니다.
특히 세밀한 타겟팅과 유연한 광고예산 활용은 더욱 효율적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게 만들어주죠.
특징
-세밀한 타겟팅
-다양한 광고 유형과 노출지면
-유연한 입찰방식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의 특징으로는 대표적으로 세 가지를 들 수 있습니다.
연령, 지역, 성별, 관심사 타겟팅 뿐만 아니라 리타겟팅까지 가능하며
이미지 배너형, 네이티브 이미지 배너형, 네이티브 이미지 피드형 등과 같이 다양한 광고 유형과
수 많은 노출지면을 자랑합니다. 또한 보장형 디스플레이와 달리 CPC 또는 CPM의 입찰방식을
사용해 보다 유연한 광고 운영이 가능합니다.
광고상품
1. 이미지 배너형
2. 네이티브 이미지 배너형
3. 네이티브 이미지 피드형
4. 컬렉션형
오늘은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다음 시간에는 요즘 핫한 애드부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4팀 최원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02-6049-4255
wk0525@ampm.co.kr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