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고객 여정

작성자 박인수
작성일 2024.04.12
조회수 6

"고객 여정" (이)란?

고객 여정은 발견에서 구매(및 그 이후)까지의 쇼핑 프로세스를 보여줍니다. 고객은 저마다 다른 여정을 거칩니다. 예를 들어 재방문 고객은 브랜드의 웹사이트로 바로 이동하지만, 잠재고객은 소셜미디어에서 광고를 보고 흥미가 생긴 후 브랜드의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선형적이지 않은 고객 여정도 있습니다. 고객은 여정의 단계를 되돌아가거나, 다른 접점까지 지그재그로 이동하거나, 여정 끝으로 직행하기도 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AMPM글로벌 박인수

처음 광고를 집행하시는 분
광고를 집행하고 있지만 틀이 안잡혀 있는분

크리에티브한 광고도 필요하지만
데이터 확인과 이를 통해 개선 하는 체계를 잡아야 꾸주한 성장을 할 수 있습니다.
문의주시면 이러한 성장할 수 있는 체계 구축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댓글

0

이전글
고객 페르소나
2024.04.12
다음글
고객 세분화
2024.04.12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wldbs1132@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