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검색최적화(SEO)?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9.25
조회수 692
검색엔진 최적화(SEO)란?

SEO(검색 엔진 최적화)는 웹사이트가 유기적인(무료) 
검색 방식을 통해 검색 엔진에서 상위에 노출될 수 있도록 
최적화하는 과정을 말합니다. 
비즈니스 유형이 어떤 것이든
SEO는 가장 중요한 마케팅 유형 중 하나입니다.

특히 네이버 검색은 검색엔진에 친화적인 사이트를 우대합니다.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최적화 방법을 활용하면
네이버 검색과 웹마스터 도구가 사이트 방문자 유입이 증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하는데요!

1. 웹마스터도구에 사이트를 등록하고 소유 확인을 진행한다.

2. 사이트의 소유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하기 상황을 체크한다.



3. 네이버 검색 로봇이 사이트에 접근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4. 중복된 콘텐츠가 있는지 확인한다.

5. 웹마스터도구에 사이트맵 및 RSS를 제출한다.

6. 사이트 연관 채널을 등록한다.

7. 네이버 검색 결과를 확인한다.


위 내용 외에도 콘텐츠의 노출 및 클릭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통계 데이터도
제공을 해주고 있어요


위 링크를 통해 관련 설명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wldbs1132@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