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종 틱톡광고 활용 전략
작성자 이요담
작성일 2024.11.21
조회수 152
안녕하세요
오늘은 패션업종 틱톡광고 전략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1.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녹여라
틱톡은 재미와 일상적인 컨텐츠가 유입이 많고 효율이 좋은 편입니다
그래서 지나치게 상업적인 컨텐츠에는 반감을 가질 수 있고 광고 성과를 내기 어려울 수 있으니
유저의 컨텐츠처럼 자연스럽게 보이도록 제작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예를 들어, "가을을 이븐하게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코디" 같은 영상에 제품 광고를 넣어 진행하면
코디와 함께 옷도 보여줄 수 있고 자연스럽게 노출되기 때문에
덜 상업적이게 느껴지는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2. 트렌드와 바이럴 요소 활용
틱톡에서 트렌드와 바이럴 콘텐츠는 빠르게 변화하기 때문에
이를 활용하면 브랜드 노출과 참여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기 있는 춤 챌린지에
"크리스마스룩 입고 단체 OO챌린지"와 같이 활용하는 것이 꿀팁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상 패션업종 틱톡광고 활용 전략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추가 궁금하시거나 문의 사항 있으시다면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면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