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광고 계정 인증 오류 해결법 문의 건

작성자 문지우
작성일 2023.09.18
조회수 2402
주제 : SNS광고
메체 : 인스타그램
업종 : 없음

안녕하세요,


저는 신규 런칭한 브랜드 운영자로

올려주신 유튜브 영상 따라하며 메타 광고 실행을 앞두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와중 마지막 결제 수단을 등록하는 과정에서

제가 '선불' 결제 방식을 취한 것 같은데

이후로 계정이 비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고객센터 접근도 너무 어려워서

광고를 못돌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ㅠㅠㅠ


조금 핀트가 나간 문의 글 일 수 있지만

답답한 마음에 문의 남겨봅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첨부 파일


댓글

1

장규효 마케터2023.11.02 13:07

안녕하세요 :) AMPM글로벌 장규효 A.E. 입니다. 캡쳐주신 화면 확인해보았는데요, 현재 비활성화된 사유는 결제 수단으로 등록하신 카드의 결제 문제로 확인됩니다. 결제 수단으로 등록해주신 카드의 해외 원화 결제가 차단되어 있는 것은 아니신지 확인해주시고, 그 이후 임시 인증 시도해주시면 자연스럽게 해결되실거예요 :) 더 필요하신 내용이 있으시다면 아래 네임카드의 연락처로 연락주세요!

※ 위 답변은 마케터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wldbs1132@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