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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테라 수면연구소

작성자 이가람
작성일 2024.07.02
조회수 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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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종

식품/음료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초기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전환 건수 증대

집행매체

메타, 네이버 파워링크, 쇼핑검색광고, 구글 GDN, 유튜브

집행성과

5월 전환수 220건 → 6월 전환수 358건 / 총 138건 증가

운영전략

1. 자사 키워드 위주 파워링크 운영

- 브랜드명을 비롯한 제품명 소재 운영

- 키워드 입찰가가 높은 메인/서브 키워드는 축소 운영


2. 프로모션 제품 위주 쇼핑검색광고 운영

- 건강기능식품 특성에 따른 성분/효능 등으로 그룹핑하여 제외키워드 관리

- 시간대별/연령별/성별별 입찰 가중치 관리


3. 신제품검색광고 운영을 통한 추가 전환 유도


4. GDN, 유튜브 영상의 타겟 세분화 운영

- 경쟁사 URL을 비롯, 수면영양제 제품 특성을 살린 ASMR 채널을 함께 타겟팅

- 잠재고객 세그먼트가 포함된 광고와 최적화 논타겟을 함께 운영하며 전환 극대화


5. 구글 애널리틱스/네이버 프리미엄 로그분석을 통해 데이터 확인

마케터자격이수

마케터에게 중요한 건 무엇?

퍼포먼스 상승,  KPI 달성... 모두 필요한 부분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광고주와의 소통입니다.
아무리 광고를 잘 한다고 하더라도 소통이 이루어지지 않는 마케터와는 관계를 이어가기 어렵습니다.
마케터와 말이 안 통해 고통받는 당신, 지금 수화기를 들어 전화 주세요!
진정한 소통이란 무엇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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