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꾹
작성자 권소영
작성일 2024.07.03
조회수 257
업종
식품/음료, 기타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광고 성과 개선 및 전환수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쇼핑검색
집행성과
이관 전 전환수 590 & ROAS 488% -> 이관 후 전환수 726 & ROAS 562% / 총 전환수 102건 증가 ROAS 15% 향상
운영전략
1. 시간대별 분리 운영
- 캠페인 별로 전환이 잘 나오는 시간대를 분석해 전환 낮은 시간대&지역은 제외 후 운영
- 광고 비용 소진이 빠른 그룹은 테스트를 통해 전환 시간대를 분석하고 메인 시간대만 분리 운영
2. 제외 키워드 관리
- 주&월 단위로 효율 키워드 추출 작업을 통해 제외 키워드 관리
3. 순위 상시 모니터링 및 입찰가 조정
- 자사 제품 광고 순위를 상시 모니터링하며 입찰가 순위 조정 => 품질 지수 향상
4. 소재 세부 관리
- 제품 소구점별 소재를 맞춤 설정해 구매 유도
관련 광고 상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