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딸꾹

작성자 권소영
작성일 2024.07.03
조회수 257
thumb-nail

업종

식품/음료, 기타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광고 성과 개선 및 전환수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쇼핑검색

집행성과

이관 전 전환수 590 & ROAS 488% -> 이관 후 전환수 726 & ROAS 562% / 총 전환수 102건 증가 ROAS 15% 향상

운영전략

1. 시간대별 분리 운영 

- 캠페인 별로 전환이 잘 나오는 시간대를 분석해 전환 낮은 시간대&지역은 제외 후 운영 

- 광고 비용 소진이 빠른 그룹은 테스트를 통해 전환 시간대를 분석하고 메인 시간대만 분리 운영 


2. 제외 키워드 관리 

- 주&월 단위로 효율 키워드 추출 작업을 통해 제외 키워드 관리  


3. 순위 상시 모니터링 및 입찰가 조정 

- 자사 제품 광고 순위를 상시 모니터링하며 입찰가 순위 조정 => 품질 지수 향상 


4. 소재 세부 관리

- 제품 소구점별 소재를 맞춤 설정해 구매 유도 


마케터자격이수

믿고 맡기는 권소영 AE입니다.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권소영입니다.
다양한 업종과 매체 광고 집행 경험으로 쌓아온 데이터, 깔끔한 광고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남겨주세요! 
바로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광고 상품

댓글

0

이전글
베일리홈
2024.07.03
다음글
씨테라 수면연구소
2024.07.02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wldbs1132@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