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마녀
작성자 권소영
작성일 2024.07.03
조회수 312

업종
기타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전환수 증대 및 ROAS 향상
집행매체
네이버 쇼핑검색
집행성과
ROAS 72% -> ROAS 181% / 총 전환수 약 2배 & ROAS 151% 향상
운영전략
1. 스마트스토어 디자인 개선
- 브랜드 이미지와 맞지 않는 색감과 오래된 이미지 사용으로 컨디션 저하 => 로고 생성 및 스마트스토어 관리
2. 키워드 정리 및 확대 작업
- 상품명에 무분별한 키워드 나열로 광고 제한이나 노출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아 유입 키워드 정리 후 확장 작업
관련 광고 상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