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리홈
작성자 권소영
작성일 2024.07.03
조회수 255
업종
가구/인테리어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자사 브랜딩 및 전환수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쇼핑검색
집행성과
이관 전 ROAS 64% ->이관 후 308% / 총 ROAS 381% 증가
운영전략
1. 메인 제품 집중 광고
- 일 예산이 적어 메인 및 시즌 제품만 소재 등록 후, 입찰 순위 상위 조절
2. 소재 A/B 테스트
- 제품 노출 사진 테스트를 통해 클릭 및 전환이 잘 이뤄지는 소재 발굴 후 적용
3.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 자사 브랜딩 활성화를 위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지속적 진행 후 자사명 키워드 유입 확보
4. 카테고리 분류 & 키워드 확장
- 카테고리와 노출 상품명이 맞지 않아 노출이 되지 않던 문제가 있어, 노출 상품명 수정 및 확장 진행
관련 광고 상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