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기업, 어떻게 광고하는게 효과적일까?

작성자 유지수
작성일 2025.05.27
조회수 63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유지수 AE입니다!


오늘은 스타트업 브랜드, 기업들이 자사 혹은 자사 제품을 홍보하기에 

적합한 매체를 소개시켜 드릴려고 해요~!


아무래도 이제 막 시작하는 스타트업이기 때문에 

많은 광고비를 사용하는 것보다는, 정확한 하나의 매체를 선정하여 

기반을 잡아가시는 게 좋습니다!


저는 스타트업이 시작하기 좋은 매체는 

'네이버' 플랫폼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네이버는 우리 국내 사용자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플랫폼이자 

높은 트래픽을 형성하고 있는 플랫폼이기 때문에 

실질적인 노출을 확보할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시작하는 스타트업이기 때문에 실질적인 노출량을 확보하는게 중요하기 때문에

적은 비용으로 우리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네이버 검색광고를 추천드립니다.




네이버 파워링크 


파워링크는 우리가 특정 키워드를 입력하였을 때 , 

최상단에 노출되는 광고인데요. 


실질적으로 우리가 필요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네이버에 검색해서 찾는 경우가 많은 만큼

해당 광고를 통해 우리 브랜드를 인지시키고, 실질적인  구매 전환 혹은 DB를 끌어오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 스타트업으로 담고 있는 기업 메세지 혹은 각 제품, 서비스의 장점이 있다면 

그런 부분을 세부 키워드로 등록하여, 작성하면 더욱 높은 클릭률을 이끌 수 있답니다. 





스타트업을 운영하시는 분들께 해당 내용이 도움이 되셨을까요?


스타트업을 운영 중이신데, 네이버 광고에 관심이 있거나, 운영하실 시간이 없으신 분들!

언제든지 아래 연락처로 편하게 궁금한 점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전화번호 : 010-9212-1703


이메일 : jsclaudia@ampm.co.kr




2939013384_1745376855.5737.png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xoqhd3620@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