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종 N사의 성과개선 사례

작성자 서원빈
작성일 2025.05.28
조회수 121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서원빈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제가 운영하고 있는 패션 업종 N사의 성과개선 사례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N사의 기본적인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광고주정보
- 광고 KPI: 자사몰 전환 볼륨 증대
- 운영 매체: 네이버, META
- 월 예산: 1,000만원

■집행 전 문제점
- 단일 이미지의 소재 활용을 통한 광고 운영
- ASC캠페인만 활용하여 광고 운영
- 네이버 브랜드검색광고에서 브랜드 소식 기능 활용 X(해당 브랜드는 SNS계정을 활발하게 운영)

■집행 후 개선점
- 지난 운영 데이터를 확인하여 소재 테스트 용도의 수동 캠페인 세팅
- 브랜드 무드가 드러나는 이미지를 활용한 컬렉션 형태의 광고 테스트
- 수동 캠페인에서의 성과가 좋은 소재는 ASC캠페인에 추가하여 확장될 수 있게 운영
- 브랜드검색광고 소재에 SNS 계정을 연동하여 세팅 운영
- 운영 결과 메타 ROAS 890%까지 달성

■추가 제안사항 (진행중)
- 추가 소재 기획을 통해 메타에서 새로운 수동 전환 캠페인 발굴 必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xoqhd3620@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