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사는 어떻게 광고하는지 궁금하다면? '메타 광고 라이브러리' 활용해보자!
작성자 정원준
작성일 2025.06.02
조회수 53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의 정원준 마케터 입니다.
다들 메타광고 집행하시다보면 다른 광고주분들을 어떤식으로 광고하는지 궁금하신적 많으시죠?
메타 광고 라이브러리를 통해 자사 광고가 어떻게 집행되는지 모니터링 해볼 수 있을 뿐더러,
경쟁사 광고와의 비교와 분석을 통해 자사 광고를 업데이트 할 수도 있을텐데요.
오늘은 이럴 때 사용할 수 있는 ‘메타 광고 라이브러리’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메타 광고 라이브러리’란?
메타 광고 라이브러리는 메타 플랫폼에서 운영되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서
집행되는 모든 광고가 오픈되어있어,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게 도와주는 플랫폼 입니다.
2. 메타 광고 라이브러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내용
1) 집행중인 광고 : 광고 이미지, 동영상, 문구 등 광고에 포함된 모든 콘텐츠
2) 집행중인 광고의 브랜드 및 페이지 정보
3) 광고 게재 날짜
3. 메타 광고 라이브러리를 사용해야하는 이유
1)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 광고와의 비교
2) 동종 업계 광고 트렌드 분석
3) 광고 캠페인 아이디어 참고
메타 광고 라이브러리는 경쟁사 동향을 파악하는 것에서 나아가
자사 제품과 기타 광고에 소구점을 파악하는데 핵심 툴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기반의 전략 마케팅을 위한 플랫폼 활용으로
자사 상품에 맞는 맞춤 마케팅 컨설팅이 필요하신 광고주분께서는 아래 연락처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