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은 여행을 하기 전 이것을 찾아봅니다.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윤태희 AE입니다
여러분은 여행을 갈 때 무엇이 필요하다 생각하시나요?
네. 바로 캐리어입니다. 여행을 가려면 챙겨갈 캐리어가 필수템이자, 패션 아이템이겠죠?
그렇다면 캐리어는 어디서 보고 어떻게 골라야할지의 소비자 입장과
어떻게 해야 소비자들이 구매를 하게 만들지의 광고주의 입장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소비자는 무엇을 보고 캐리어를 구매할까요?
1. 가격
2. 캐리어의 성능
3. 캐리어의 크기
4. 디자인
바로 이 4가지를 집중합니다!
여행을 하기 앞서 구매하는 캐리어의 경우 이미 여행에 대한 금액적 소비가 크기 때문에 캐리어 구매 시 저렴하게 사고 싶은 것이 소비자의 심리입니다
- 캐리어의 가격에 관하여는 당연히 저렴할 수록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합리적이겠죠?
- 캐리어는 소비자가 장기간 여행을 떠났을 때 소비자의 물품을 보관하며 동시에 보호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성능은 매우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잘 부서지지않아야하며, 잠금장치 또한 튼튼하고 바닥면 바퀴가 잘 굴러가고 손잡이가 빠지지않는 튼튼한 제품을 소비자는 원합니다.
- 캐리어의 크기 또한 매우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캐리어의 크기는 다양할 수록 좋습니다. 여행의 기간이 길수록 큰 캐리어를, 짧을수록 작은 캐리어를 선호하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선택지의 폭이 넓을수록 구매하고자하는 심리는 더더욱 커진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 과거 캐리어는 그저 여행에 필요한 평범한 "물건"이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에 이르러 캐리어는 "패션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다양한 디자인부터 타고 이동할 수 있는 이동형 캐리어, 핸드백처럼 들고다닐 수 있는 미니 캐리어까지 선택에 폭이 넓어졌으며, 커스터마이징까지 가능합니다.
밋밋한 캐리어보다는 본인의 색을 원하는 이 시대에 주문제작 디자인 캐리어는 소비자의 구매욕구를 끌어올리는 아주 중요한 불씨가 됩니다.
자, 오늘은 1차적으로 캐리어를 구매하는 소비자의 심리 및 소비자가 구매를 위해 확인하는 4가지의 포인트에 대해 이야기했는데요
이 다음 글이 우리 광고주님들에게 있어서는 필수가 될 판매전략에 대해 이야기를 할 예정입니다
광고 진행 시 컨설팅이 필요하신 분은 아래 정보 확인 후 연락주세요
AMPM 글로벌 윤태희AE
02-6049-415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