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업종이 지금 놓치고 있는 관리 팁 방출합니다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윤태희 AE입니다
날씨가 오락가락 한 와중에 러브버그들이 날라다녀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오늘은 EC – 이커머스 업종에서 경쟁 중이신 우리 광고주님들이 놓치고 있는 포인트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커머스 업종은 자사의 상품이 잘 팔릴 수 있도록 구매전환을 유도하는 것이 우선 1차적인 목표입니다.
이후로 재구매가 진행 될 수 있도록 고객 유지를 하는 것이 2차 목표인데요
EC업종은 그렇다면 어떤 관리를 해야할까요?
1.상품별 랜딩페이지 점검
해당 상품의 정보를 보고 관심을 가진 소비자는 구매를 위해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그러나 원하는 상품의 랜딩페이지로 이동하지않으면 소비자는 상품의 대한 흥미를 잃게 되고 자연스럽게 이탈하게 됩니다.
맘에 드는 상품이 있어서 사이트에 접속했다가 해당 상품이 나오지않아 다른 상품으로 눈을 돌리는 경험이 종종 있지않나요?
때문에 상품의 랜딩페이지는 항시 점검하며 제대로 세팅하는 것이 첫번 째 관리 팁이되겠습니다.
2.가격, 후기 등 경쟁사와 비교군 점검
자사의 상품의 가격이 높은 경우, 아무리 좋은 성분이 들어갔다 하더라도 객단가가 높으면 소비자는 구매를 하기에 거부감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같은 경쟁사 제품과의 가격차를 줄이기
위해 우리는 생각을 해야겠죠?
자사의 가장 객단가가 낮은 제품을 묶음상품으로 진행하여 1차적으로 자사 홈페이지에 진입을 유도합니다.
이때부터 소비자는 상품에 관심을 가지며 세부내용을 확인하게 됩니다. 하지만 역시 가격이 높으면 고민을 하겠죠. 이때가 후기의 중요성입니다.
후기는 많을수록 좋으며, 상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주기 때문에 후기
어필은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자사의 상품이 올바른 랜딩페이지로 연결될 수 있게 지속적인 관리와
자사의 장점을 보여줄 후기, 제품의 가격을 어필하는 것이 EC운영에 있어서 놓쳐서는 안될 포인트입니다.
아직 놓치고 있으신 광고주님들, 늦지않았습니다.
광고 컨설팅에 도움이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요
02-6049-4156
AMPM글로벌 윤태희AE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