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해 섭취하는 건기식. 이런 곳에서 구매합니다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윤태희AE입니다
소비자들은 어떤 걸 보고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는지 혹시, 고민해보셨나요?
오늘은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의 심리를 파악하여 그에 대한 판매 꿀팁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고 계신 우리 광고주님들은 집중해서 3분만 투자해주세요!
1, 나를 위한 맞춤 기능식품
과거 건강식은 그저 성분이 풍부하면 좋다.” 라는 인식을 가지고 구매와 판매가 이루어지곤 했습니다.
하지만,
인간의 몸은 식품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성분의 한계값이 정해져있다는
과학적인 논리를 통해 지금의 소비자들은 성분이 풍부한 건기식이 아닌, 내 몸에 맞는 맞춤형 같은 건강기능식품을
찾습니다.
나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의 이미지를 살리는 것. 그것이 판매의 전략
중 하나입니다!
2. 친환경 건강기능식품
친환경 트렌드는 항상 나날이 지속적인 인기를 가져오고있습니다.
환경온난화로
인한 지구에게도 건강을 선물하듯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재활용이 가능한 패키징, 윤리적으로 생산된 원료를 사용하는 브랜드는 소비자의 비건, 친환경
트렌드의 맞춤 저격을 하기에 소비자의 마음에 동질화되며 구매욕구를 끌어오게 됩니다.
3. 실제 후기를 통한 공감대 형성
건강기능식품에서 중요한 건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맛? 성분? 제일 중요한 건 “효능”입니다.
기능식품을 먹는 이유는 그만큼 효과를 느끼고 건강해지기 위해서
먹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당연히 중요한 것은 효능이 정말 있는지 가 제일 중요하겠지요?
때문에 직접 섭취를 통해 후기를 남기는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공감대를 형성하는 것.
그것이 바로 소비자의 공감대를 형성해 구매전환을 일으키는 바이럴 마케팅 전략입니다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고 계신 광고주님!
식품판매를 통해 성공을 이루고자 하신다면 연락주세요
02-6049-4156
AMPM글로벌 윤태희A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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