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용품 업종 광고제안 사례

한영빈 마케터
2025-09-23
조회수 : 14
댓글 0
1 / 11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브랜딩 강화, 마케팅 채널 확장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PC/MO 390/2130
집행 전
1. 브랜드 키워드 및 벌크 위주 캠페인 진행중
-> 제품 3개만 주력으로 진행중인 상황
2. 그룹_광고 그룹핑 효율적X/그룹 예산 임의 분배
3. 브랜드 검색광고 타 검색광고에서 진행중
-> 소재 및 문구 개선 시급
4. 파워링크 캠페인 미집행, 캠페인 설정, 소재 및 확장소재 등록 필요
집행 후
1. 브랜드 키워드 캠페인에서 추가 고효율 제품 발굴을 위한 세팅 진행
2. 주력광고 그룹 캠페인 신규 설정 후 브랜드/메인 키워드 발굴을 위한 세팅
3. 브랜드 검색광고의 경우 경쟁사 레퍼런스 참고하여, 소재 및 문구 신규 제안
4. 파워링크 캠페인 소재 및 확장소재 세팅 후 테스트 진행
-> 고효율 키워드 발굴을 위한 모니터링 진행
개요
네이버 검색광고의 소구점 발굴 및 확장을 통한 매출 볼륨 확대
집행내용
1. MO/PC 분리 위한 캠페인 설정 및 브랜드/메인 키워드추가 고효율 제품 발굴을 위한 설정 진행
2. 브랜드검색광고 경쟁사 레퍼런스 참고하여 문구 및 소재 확장 발굴
3. 브랜드 키워드 이외 세부 키워드 확장을 위한 파워링크 캠페인 집행
4. 키워드 종류별 그룹핑 진행
5. 홍보 문구 확장 소재 등록
첨부 파일
댓글
0
한영빈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