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플러스+ 지금이 아니면 늦습니다.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한영빈AE입니다.
오늘은 네이버의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네이버 플러스+ 스토어를 집중 관리해야 하는 이유를 말씀드릴 예정입니다.
<왜 지금 네이버 플러스+에 관심 가져야 할까?>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현재 네이버 플러스+에 대한 정보는 누구에게나 매우 제한적입니다.
광고주분들은 물론 마케터들 사이에서도 아직 관련 데이터가 축적되지 않은 초기 단계입니다.
라고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의 전폭적인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만큼,
성장 가능성과 수익
잠재력이 매우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래 네이버 플러스의 주요 기회요소 3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 플러스+의 주요 기회요소 3가지>
1) 신규 광고 지면의 선점 기회
초기 진입자는 낮은 경쟁 환경에서 우선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2) AI 기반 맞춤 추천 알고리즘 기능
즉, 리타게팅의 강화이며, 고도화되고 더욱 정밀한 타겟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3) 네이버 생태계와의 통합 전략
스마트스토어, 톡톡, 블로그 등과의 연계로 통합형 광고 전략이 가능해집니다.
이는 애플의 생태계 전략과 유사한 구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플러스+의
맞춤 추천 광고지면>
<네이버 플러스+의
검색 알고리즘>

첫 클릭의 중요성이 크게 증가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결론>
네이버 플러스+ 광고는 아직 미개척된 기회의 땅입니다.
이미 선도적으로 광고를 집행해 성과를 내고 있는 브랜드들도 꽤 있습니다.
이제는 망설이면 늦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