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플러스+ 지금이 아니면 늦습니다.

작성자 한영빈
작성일 2025.04.25
조회수 108



<네이버 플러스+ 지금이 아니면 늦습니다>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한영빈AE입니다.


 


오늘은 네이버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네이버 플러스+ 스토어를 집중 관리해야 하는 이유를 말씀드릴 예정입니다.



<왜 지금 네이버 플러스+에 관심 가져야 할까?>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현재 네이버 플러스+에 대한 정보는 누구에게나 매우 제한적입니다.


광고주분들은 물론 마케터들 사이에서도 아직 관련 데이터가 축적되지 않은 초기 단계입니다.


그러나 이 말은 곧,
정보가 부족해서 못하는 시기가 아니라,
정보가 부족하니 먼저 해보는 사람이 유리한 시기" 

라고 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건,

네이버 자체에서도 가장 주력하는 플랫폼이라는 점입니다.


네이버의 전폭적인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만큼,

성장 가능성과 수익 잠재력이 매우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래 네이버 플러스의 주요 기회요소 3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 플러스+주요 기회요소 3가지>



1) 신규 광고 지면의 선점 기회


초기 진입자는 낮은 경쟁 환경에서 우선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2) AI 기반 맞춤 추천 알고리즘 기능


, 리타게팅의 강화이며, 고도화되고 더욱 정밀한 타겟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3) 네이버 생태계와의 통합 전략


스마트스토어, 톡톡, 블로그 등과의 연계통합형 광고 전략이 가능해집니다.


이는 애플의 생태계 전략과 유사한 구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플러스+의 맞춤 추천 광고지면>



 


 


<네이버 플러스+의 검색 알고리즘>


핵심 요소선호도

현재 알고리즘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지점은 바로 사용자 선호도의 정밀화입니다.

왜 주목해야할까요?


한 번의 광고 노출과 클릭이 과거보다 훨씬 더 큰 의미를 가진다
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 리타겟팅의 정밀도가 높아지는 만큼,
첫 클릭의 중요성이 크게 증가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결론>


네이버 플러스+ 광고는 아직 미개척된 기회의 땅입니다.


이미 선도적으로 광고를 집행해 성과를 내고 있는 브랜드들도 꽤 있습니다.


이제는 망설이면 늦습니다.


전문적인 마케팅 파트너와 함께 전략을 설계하고,

주도적인 대행사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선점 효과를 누려 보시기 바랍니다.


 


<실제 한영빈AE의 기존 광고주의 데이터 분석 보고서>


오늘 말씀드린 내용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아래 연락처 또는 상담하기 버튼을 통해 연락 부탁드립니다.
기쁜 마음으로 궁금하신 내용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 AMPM글로벌 한영빈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케터자격이수

브랜드에 날개를 달아주는 마케터 한영빈AE

데이터 기반의 "인사이트""창의적인 전략" 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극대화 하는 것,

그것이 저의 역할이자 사명입니다.

광고 그 이상, 브랜드의 날개를 달아주는 것
성과로 이어지는 마케팅을 함께 만들어가겠습니다.

성공적인 캠페인, 저와 함께 시작하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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