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업종 H사 사례 공유, 견적 문의가 더 들어오려면?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한영빈 AE입니다.
금일 소개해드릴 업종은
인테리어 DB 업종입니다 !
인테리어 업종 H사의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 시 문제점과 개선점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인테리어 업종 H사의 기본적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KPI: DB 문의 증대
매체: 네이버 파워링크 SA
예산: 월 200만원
<문제점>
1) 메인 키워드 , 높은 입찰가 그러나,
낮은 인입수로 인한 광고비 효율이 낮은 상황
2) 저품질 사진 소재 사용으로 클릭율이 갈수록 낮아지던 상황
3) 자사몰 전환추적이 불가능한 상황
4)파워링크의 경우 후킹성이 전혀 없는 문구 사용
<메인 키워드의 비싼 입찰가 예시>
이처럼 메인 키워드로만 구성한다면 광고비를 감당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선 사항>
1) 예산대비 입찰가 너무 높은 메인 키워드 OFF
-고효율 세부 키워드 발굴, 키워드 확장
2) 전환 추적이 불가능한 상황에 대처하여,
번거롭더라도 매일 예약 시간, 내용 등 시트 공유 요청으로 전환 추적
3) 세부적인 키워드가 부족하여 키워드 확장
ex) 실내인테리어업체, 인테리어견적
->
ex) 남자옷가게인테리어, 대표이사실인테리어 등
4) 문구 및 이미지 소재 개선 테스트 진행
추가적으로 세부적인 개선사항 적용하여,
집행 전 : 일 평균 DB문의 1~2건
집행 후 : 일 평균 DB문의 5~6건
로 개선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초기 개선단계이기 때문에,
추가적인 개선사항 발굴 및 적용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 중입니다.
마케팅의 성과 저하는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는데요,
이럴 때 필요한 것은 경험과 통찰력입니다.
무엇이 문제일지 다양한 각도에서 접근하여 문제를 개선해 나가는
저 한영빈 마케터에게 문의주세요.
지금까지 AMPM글로벌 한영빈 마케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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