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N 광고를 해야 하는 이유
ADN 광고, 한번씩은 들어본 적 있으시죠?
ADN 플랫폼은 타겟팅 된 유저를 광고주 사이트에 유입시키고, 사이트 내 행동을 분석하여
사이트를 이탈하는 시점까지 타게팅할 수 있게 도와주는 플랫폼입니다.
ADN 플랫폼의 타게팅 유형으로는 행동분석 타게팅, 구매 분석 타게팅, 키워드 타게팅 등이 있으며
차후 단계로는 이탈한 유저들에게 리타게팅 기법으로 지속적인 사이트 재방문과 구매를 유도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ADN은 상품패널, 클로징패널, 증강현실 적용 등 다양한 패널 및 배너를 활용해
유저의 사이트 이탈 시점까지 타게팅 상품을 추천해
그들로 하여금 적어도 두세 번은 더 자사의 제품을 보게끔 유도할 수 있습니다.
<클로징 패널>
ADN의 또다른 장점으로는 CPC 단가가 매우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보다 훨신 더 낮은 단가로 광고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동일한 가격으로 더 많은 고객들의 유입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앞서 말했듯이 ADN을 통해 리타겟팅을 통해 클로징 패널을 뚫고 이탈한 고객들에게 다시 한번 더 광고를 노출해
전환을 극대화 시킬 수도 있는데요,
자사몰 이탈유저뿐만 아니라 자사광고 타매체 이탈 고객들에게까지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ADN광고는 매체 믹스에서 꼭 필요한 매체로 여겨지기도 합니다.
저는 자사몰을 운영하면서 메타광고를 집행하고 있는 광고주분들께 ADN광고를 강력하게 추천드리는데요,
META 광고에서 쌓은 데이터에 ADN플랫폼에서 수집된 데이터를 추가해 더 효율있는 리타겟팅을 운영하기에도 좋고
자사몰, 특히 패션업종에서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온사이트 클로징패널을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마케팅에는 노하우가 있지만 정답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오늘 제가 말씀드린 마케팅 전략도 알맞는 업종이 있고 그렇지 않은 업종도 물론 있습니다.
업종과 업체상황에 따라 마케팅 전략을 끊임없이 수정하고 반영해야 하는데요,
제가 대표님의 업종과 업체상황에 따라 최적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퍼포먼스 1팀의 김한세 마케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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