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식품 GFA와 함께라면 구매 폭발합니다
안녕하세요
정지용 마케터입니다.
벌써 주말이 코끝을 스치는 금요일입니다.
이제 곧 여름휴가철인데 다들 계획은 있으신가요?
휴가도 휴가지만 식품업종은 휴가철을 더욱 더 신경써야하는데요
휴가철 급증하는 여행과 캠핑에따라 특정 식품류(밀키트,조리용 음식)등은 판매율이 급등하기도 합니다
또한 명절에는 각종 반찬류가 판매율이 급증하죠?
이런 식품류들 네이버 GFA와 함께라면 구매를 무한대로 늘릴 수 있다는 거
다들 알고계셨나요 ?
왜 식품은 특히 GFA광고가 중요할까요 ?
여러분은 보통 무엇을 보면 배가고프고 해당 제품이 먹고싶나요
저는 맛있게 먹는 영상, 아니면 이미지였습니다.
백날 “갓 잡아 올린 싱싱한 연어회” 라는 문구를 들여다본다 하더라도
입맛이 돌았던 적은 없습니다.
텍스트를 증명해줄 사진과 영상이 필요한 것이죠
지금 당장 네이버에서 제 눈에 아른거리는 실비김치만 봐도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이처럼 식품의 경우 더더욱 GFA광고가 효율이 좋습니다
특히 네이버에서 진행하는 만큼 스마트스토어와의 연계도 아주 용이하다고 볼 수 있겠죠?
그렇다면 GFA소재는 어떤 종류가 있을까요?
너무 많은 양의 내용이 필요하지만 간단하게 요약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
본 소재는 전환 목표 캠페인이기에 이미지만 활용할 수 있는 점 참고드립니다
사진처럼 이미지배너는 네이버 메인 배너, 서비스통합, 패밀리 매체와 퍼포먼스 네트워크 등에 노출됩니다.
제한되는 업종이 있으니 확인하셔야합니다
그리고 네이티브 매체와 이미지 슬라이드는 추가적으로 피드영역에서 노출이됩니다.
업종에 따라 노출되는 구좌를 적절하게 선택하는 것이 광고효율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이겠죠?
이외에도 영상 광고를 GFA에 사용하고싶다면 초기 캠페인 설정에서 동영상조회로 생성하시면 됩니다 !
하지만 영상 같은 경우네는 광고비용이 상당히 많이 소비되는 거 인지하셔야합니다.
GFA 영상광고는 자동으로 집행되기에 비용이 많이 들고 배너광고 특성상
노출대비 전환은 많지 않기에 특정한 브랜딩 목적이거나
영상을 통해 전달해야만 하는 소구점이 있을 때 이용하는 걸 권해드립니다 !
이처럼 오늘은 식품업종,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업종에서 크나큰 특장점을 지닌 GFA를 간략하게나마 알아봤습니다.
GFA는 대표적인 광고지만 그만큼 집행을 통해 성과를 내기가 어려운 유형으로 손꼽히는데요
따라서 전략적이고 치밀한 계획과 이와 상응하는 소재가 필요합니다
리소스 부족으로 광고주님이 집행하시기 어렵다면 저희에게 맡겨주세요
저희는 네이버 공식 대행사라 광고비를 추가로 내실 필요도 없답니다.
하기 연락처로 연락주신다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외 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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