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 네트워크 배너, 효율 안 나온다고? 타불라는 다릅니다 ★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권소영 대리입니다.
오늘은 광고 매체인 타불라에 대해 설명해드리고자 합니다.
아마 타불라라는 매체는 아예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도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타불라도 흔히 알고 있는 모비온, ADN 과 같은 언론사 지면과 각종 포털사이트에 노출되는 광고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비디오 소재와 콘텐츠 소재 노출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차이점과 특징을 지니는데요.
약 9,000개 이상의 지면에 광고가 노출이 되는데요.
조선일보, 중앙일보, 한겨례, 네이트온 등 뉴스부터 라이프스타일 지면까지 다양합니다.
타볼라는 다른 매체와는 다르게 훨씬 네이티브하게 노출이 된다는 점에서 특징을 가지는데요.
더불어 비디오를 광고로 노출시킬 수 있어, 자사나 광고하고자 하는 상품을 인지시키기에 탁월한 광고 매체입니다.
비디오와 기사 형태의 콘텐츠를 노출시키고자 한다면 다른 매체보단 타불라를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타불라의 집행 주목적으로는 직접 전환을 기대하기 보다는 다른 광고와 함께 집행하면서 다른 구매 경로를 열어주는 것인데요.
금액은 광고 캠페인 별로 CPC, CPM 각각 다르게 측정이 되며 특히 CPC 같은 경우에는 평균 200원으로 낮은 편이라, 경쟁력이 낮은 시장을 공략한다면 더욱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인구통계 타겟팅과 관심사 및 구매의도 타겟팅과 더불어 타불라의 딥러닝 알고리즘이 합쳐져 적절한 타겟에게 광고를 노출시킴으로써 광고 효율을 극대화하고자 합니다.
광고를 노출시키고 트래픽을 확보한다면, 추후 도달 범위를 좁혀가며 성과가 좋은 지면과 타겟에게 자사 광고를 더욱 노출시키는 것이죠.
만약 콘텐츠형 광고를 노출시키고 싶으시고, 영상 소재까지 활용하고 싶으신 부들께는 타불라, 한 번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타불라 광고 집행 관련해서 상담이 필요하시거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지금까지 퍼포먼스 1팀 권소영 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전화 문의 ☎ 02-6049-4237
이메일 문의 ▶ ksymm@ampm.co.kr
-----------------------★다른 업종&매체 전략이 궁금하다면 하단 게시글 확인해주세요★---------------
유튜브 영상으로 보면서 쉽게!
창업업종 매체 제안 영상 https://youtu.be/BdI_O1pQcWE?si=HQsJiCOxWKurgip0
파워링크 vs 쇼핑검색 비교 분석 https://youtu.be/ABIGxwODxh8?si=BTAPznHvfB42qWOY
메타 세팅 기초 이걸로 끝! https://youtu.be/lke6uvAsTDw?si=FNnFchGeRzkWFwJb
EC 업종 광고 기본서 https://youtu.be/vEAQa0msYD8?si=PqDW5v9AKBQ3jAam
스마트스토어 광고는 이렇게 https://youtu.be/IX_ODKWhkA0?si=ynFgW0ZQz-h-HFOs
인사이트 게시글로 차근차근!
네이버 품질지수 7칸 만들기 https://inside.ampm.co.kr/bbs/board.php?bo_table=insight&wr_id=7334&ae=ksymm
확실히 추적하자! 메타 픽셀 방법 https://inside.ampm.co.kr/bbs/board.php?bo_table=insight&wr_id=7038&ae=ksymm
네이버 검색광고 제외키워드 관리 https://inside.ampm.co.kr/bbs/board.php?bo_table=insight&wr_id=6521&ae=ksymm
네이버 다차원보고서 활용하기 https://inside.ampm.co.kr/bbs/board.php?bo_table=insight&wr_id=6722&ae=ksymm
스마트스토어 VS 자사몰, 자사에게 맞는 광고는? https://inside.ampm.co.kr/bbs/board.php?bo_table=insight&wr_id=7608&ae=ksym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