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광고 캠페인이 6개나?-1탄
오늘의 글에서는 광고를 집행할 때
각자의 목적들을 가지고 진행하실 텐데요,
그에 맞는 매체 선택도 중요합니다.
오늘은 메타 광고에 대해 제대로 세팅하고 집행하실 수 있도록
자세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메타 광고는 플랫폼 안에 노출되는 이미지나 동영상 형태의 광고로,
광고 구성에 대한 제약이 적고 다양한 형태로 노출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메타 광고를 집행할 때에는 제대로 활용을 하시려면 꼼꼼하게 확인해야 하는 부분들이 많습니다.
그중 캠페인 세팅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메타 광고 캠페인은 총 6가지가
있는데요,
1. 인지도 2. 트래픽 3. 참여 4. 잠재 고객 5. 앱 홍보 6. 매출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거나 저에 대해 알고 싶다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지금까지 김예은 AE 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