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좋아하니? 당근!

작성자 김예은
작성일 2024.03.12
조회수 396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전략제안1팀 김예은AE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모든 사람들이 사용하고 계실 바로 당근마켓 입니다!

사실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계시지만

그 안에 광고에 대해 좀 놓치고 계실 수 있기에

주제로 가져왔습니다.


당근마켓에는 2가지의 광고가 있습니다.

검색 광고와 피드 광고 입니다.


첫째로 피드 광고는 비즈프로필 알리기, 웹사이트 방문 유도,

동네 홍보의 목표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지역별, 성별, 연령대, 관심사까지

모두 정교하게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둘째로 검색광고는 비즈 프로필이 있어야 진행이 가능하며

특정 키워드 검색시에 노출이 됩니다.


타겟팅 역시 가능하나 비즈프로필 홈에서만 보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피드 광고는 세세한 성별과 연령을 타겟하여 진행할때 효과적입니다.


잘 아시다시피 당근마켓은 중고거래 플랫폼이기에

검색 광고 진행시에

중고거래 인기물품과 관련있는 업종, 인기 검색어와 관련된 업종에게 효과적입니다.


더 자세한 광고에 대한 설명과

제대로된 관리 원하시면 언제든 저 김예은 마케터에게 연락주세요.

처음부터 끝까지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yenn22@ampm.co.kr
전화문의
02-6049-1154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