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코스메틱 업종 브랜드 런칭을 앞두셨다면 정독! 2탄

작성자 김예은
작성일 2024.08.26
조회수 236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컨설팅1팀 김예은AE 입니다.




이 전글에 이어서 화장품 업종 브랜드를 런칭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광고 집행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앞서 배너광고의 중요성에 대해,

집행해야할 매체로 메타를 말씀드렸는데요,

함께 구글광고도 집행하시는 부분을 추천드립니다.



요즘은 빠르게 짧은 영상들을 많이 보는 시대로써 쇼츠 광고,

영상 광고는 브랜딩에 탁월한 선택입니다.

움직이는 소재이기에 줄 수 있는 임팩트가 다르며,

줄 수 있는 정보 또한 다양합니다.


이부분에 있어 효율적으로 쇼츠만 선택해서 광고 세팅도 가능하기에,

대체적으로 비용이 많이 드는 다른 영상 광고들에 비해서는

보다 적은 금액으로 시작해보실 수 있습니다.

짧은 시간내에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는 영상만 제작된다면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는데요,


여기서 제일 중요한 부분!

절대 목표를 전환으로 잡지 마세요!

런칭하는 브랜드를 알리는 목적으로,

KPI를 브랜딩으로 두고 집행하시는 부분이 맞습니다.

다급하게 처음부터 전환을 목적으로 절대 잡지 마시고

처음에 브랜딩을 제대로 해놓으시면

나중에 전환은 들어올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니까 꼭 분기별, 기간별로 목적을 세분화하셔서

제대로된 KPI를 설정하시길 바랍니다.



광고 집행에 어려움을 느끼시거나,

방향성을 잡지 못하고 계시다면,


언제든 저 김예은 마케터에게 연락주세요.


처음부터 끝까지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yenn22@ampm.co.kr
전화문의
02-6049-1154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