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빨간날, 공휴일 광고는 어떻게??

작성자 김예은
작성일 2024.09.19
조회수 24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컨설팅1팀 김예은AE 입니다.



즐거운 추석 다들 보내셨을까요?

추석이 지나 9월에 쉬는 날들이 끝났으나

10월에도 연말까지 쭈욱 빨간날들이 저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간들에 광고를 껐어야하는지,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크게 본다면 업종에 따라 차이가 많은 부분은 맞습니다.

노출 지면에 따라서도 다른 부분일테고요,


결론만 말씀드리자면

끄는 방법은 좋지 않습니다.


사실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랴,

다른 선물들 사가랴

온라인 구매가 이루어지기에는

어려울 수 있는 부분이 맞습니다.


그러나 이동시간이 길때에

사람들은 핸드폰을 더욱 많이 사용하고,

많은 사람들을 만나면서

진정한 바이럴이 진행되는 부분입니다.


이럴때 노출 자체가 되지 않는다면

오히려 마이너스일 수 있겠죠?

그렇기에 평소의 예산보다는 줄여서 진행하되,

아예 노출이 없도록 중단하는 방향은 맞지 않다고 말씀드립니다!



광고 집행에 어려움이 있으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저, 김예은 마케터를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yenn22@ampm.co.kr
전화문의
02-6049-1154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