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의류 업종은 광고를 도대체 어떻게? 미디어믹스! 4탄
작성자 김예은
작성일 2024.09.12
조회수 257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컨설팅1팀 김예은AE 입니다.
지난 글들에 이어 패션/의류 업종에 현재 몸을 담고 계시다면
꼭 읽어보셔야할 꿀팁을 추가적으로 가져왔습니다.
지난 번 글들에서
배너광고, 즉 메타와 쇼핑블럭, 그리고 모비온까지
꼭 집행을 시작하시라고
말씀드렸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리타겟팅 활용 매체가 아닌
신규유입 확보를 중점으로 집행할 수 있는
광고 매체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다양한 네트워크 배너들을 알고 계실텐데요,
그 중 에이아이썸 입니다!
에이아이썸의 노출 지면은 비슷합니다.
다양한 언론지면에서 확인이 가능하신데요,
여기서 다른점은 노출 방식입니다!
다양한 기사들 중,
연예인들의 공항, 기자회견 과 같은
이미지들의 기사들도 접하셨을 부분입니다.
여기서 기사들의 중점은
패션이지 않겠어요?
이 패션을 메인으로 광고 또한 집행하는 방향입니다.
연예인들의 옷과 비슷한 제품을
매칭시켜 노출하는 방향인데요,
자연스럽게 제품을 노출시켜
전환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재 제작이 필요 없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끌고와 노출하는 부분이기에
보다 빠르게 세팅이 가능하며,
소재에 드는 시간 또한 절약이 가능합니다.
그럼 특히나 의류 브랜드들이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는
에이아이썸 매체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광고 집행에 어려움이 있으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저, 김예은 마케터를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