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비즈보드 세팅하기! 2탄
작성자 김예은
작성일 2024.12.19
조회수 234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컨설팅1팀 김예은AE 입니다.
카카오 모먼트
에서 이전 캠페인과 그룹 세팅에 대해 설명을 드렸으며,
이제 소재 관련하여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디스플레이 지면까지 확대해서 노출량을 가져올수 있는,
확대 부분 선택이 가능하며,
하단에는 소재 설명과 랜딩 URL을 삽입할 수 있습니다.
랜딩 유형은 URL, 애드뷰, 채널웹뷰, 챗봇, 비즈니스폼, 소식 중에서 광고 목표에 맞게
원하는 랜딩으로 선택 해주시면 됩니다.
다음은 이제 소재 개별 요소 입니다.
게재 빈도 선택이 가능하며, 여기에 가장 중요한 이미지 추가가 진행됩니다.
비즈보드에서는 이미지의 규격이 정해져 있어
어떤식으로 진행되는지 어려움이 있으실 수 있는데요,
배너 만들기를 통해 제작이 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다양한 배너 형태 선택이 가능하며,
원하는 형태 클릭시 문구와 이미지 넣을 수 있는 부분들이 확인됩니다.
원하는 텍스트와 이미지들을 넣고
미리보기를 보면서 어떤형태로 노출되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노출 미리보기를 하면서
내가 원하는 배너 이미지 제작하시고
그 배너로 광고를 효과적이게 진행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광고 진행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저, 김예은 마케터를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