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비즈보드 세팅하기!
카카오 모먼트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그 중에서 카카오 들어가실때마다 보셨을
노출지면인 비즈보드에 대해 세팅 방법 !
말씀드리겠습니다.
광고 유형에서 일단 말씀드린 비즈보드! 선택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비즈보드를 선택해주시면,
다양한 광고 목표 중 조회 이외에 모두 세팅이 가능합니다.
업종의 목표에 맞게
전환, 방문, 도달 로 세분화적이게 나누어서 세팅하는 방식 추천드립니다.
이커머스 업종이여도 너무 처음부터 전환을 목적으로 두지 마시고
차근차근 브랜드 인지도를 쌓으시면서 그 목표를 정하고
그 목표에 맞게 세팅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다음으로는 타겟 설정이 가능합니다!
내가 원하는 데이터를 끌어올 수 있으며,
없다고 하더라도 기본적인 데모그래픽 설정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성별과 연령대를 뾰족하게 세팅하여
내가 원하는 사람들에게 광고를 노출시키시길 바랍니다.
다음으로는 디바이스와 게재지면 선택이 가능합니다.
모든 노출지면에 노출되도록 설저이 가능하며,
그 안에서도 내가 원하는 카카오, 다음 등과 같이 세부적이 선택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꼭 카카오 광고를 집행한다고해서
카카오톡에만 노출되지 않으며,
그외의 지면만 선택해서도 노출이 모두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음으로는 중요한 하루 일예산과 집행기간입니다.
해당 캠페인에, 그룹에 맞게끔 제대로 확인하여 설정하시는 부분이며
꼭 확인해서 진행하셔야합니다!
그룹까지 세팅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렸으며,
다음 글에서는 소재 세팅에 대해 공유 드리겠습니다.
광고 집행에 어려움이 있으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저, 김예은 마케터를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