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류 K사 퍼포먼스 개선 사례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12.14
조회수 160
1 / 8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SNS광고
업종
의류/패션잡화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ROAS 350% 이상
잠재고객
남성
20~2425~2930~34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집행 전
ROAS 150%
집행 후
ROAS 350%
개요
소재 테스트를 통한 전환 증대
집행내용
<p>네이버 검색광고는 자사명 키워드 활용</p><p>SNS 광고는 소재 A/B테스트를 통해 클릭율 향상 및 전환 유도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