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업종 D사 퍼포먼스 개선사례

작성자 이다은
작성일 2024.05.22
조회수 1116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업종
뷰티/미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구매전환매출액 증대
잠재고객
여성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3140
집행 전
ROAS가 800%대로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으나, 대부분 자사명/브랜드 검색광고에서 발생한 전환
집행 후
키워드 확장 및 제외키워드 설정을 통해 기존 ROAS를 방어하며, 구매전환 매출액이 상승할 수 있도록 신규 전환 루트 확보
개요
3140
마케터자격이수

성과 개선에 벼락이란 없다

마케팅을 보다 체계적으로! 
데이터 분석을 통한 빅스팬딩 업체 성과 개선 사례 다량 보유, 함께 계단을 오르는 마케터 이다은 입니다.

첨부 파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