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업종 D사 퍼포먼스 개선사례
작성자 이다은
작성일 2024.05.22
조회수 1116
1 / 11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업종
뷰티/미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구매전환매출액 증대
잠재고객
여성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3140
집행 전
ROAS가 800%대로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으나, 대부분 자사명/브랜드 검색광고에서 발생한 전환
집행 후
키워드 확장 및 제외키워드 설정을 통해 기존 ROAS를 방어하며, 구매전환 매출액이 상승할 수 있도록 신규 전환 루트 확보
개요
3140
첨부 파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