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비업종 J사 광고퍼포먼스 개선사례

작성자 문희연
작성일 2024.05.22
조회수 1008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업종
부동산/건설 기타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문의건수 증대 및 클릭수 증대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500
집행 전
※ 키워드 평균 입찰가 4,500원이나 월 예산 30만원 사용 1. 파워링크 내 그룹 비효율적 운영 2. 무분별한 키워드 대량 등록 3. 평일/주말 데이터에서 큰 차이가 있으나 미분리하여 운영 4. 각 소재별 동일 이미지 활용
집행 후
※ 월 예산 150만원으로 증액해 일 예산 8만원으로 상향 조정 1. 각 소재별/지역별 그룹 분리 설정 2. 각 그룹별 키워드 효율 체크 후 전환키워드 위주 세팅 3. 평일/주말 그룹 분리 운영 4. 각 제품/키워드에 맞는 소재 및 확장 소재 변경
개요
500
마케터자격이수

B2B 업종 및 브랜딩 전문 마케터

 브랜드 속 숨겨진 효율을 찾아내는 똑순이 마케터 문희연 마케터입니다.

첨부 파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