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업종 T사 성과개선사례

작성자 한규태
작성일 2024.05.24
조회수 1107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업종
식품/음료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ROAS 500%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집행 전
1. 쇼핑검색 – 단일 광고그룹으로 광고 운영을 하여 높은 입찰가로 자사 키워드가 과금되는 상황 2. 쇼핑검색 - PC/모바일 미분리 (입찰 가중치 X) 3. 쇼핑검색 - 노출 개제지면, 제외 키워드 미설정으로 인해 높은 노출, 낮은 클릭 수로 인한 품질지수 1칸 4. 파워링크 - 자사와 적합하지 않은 키워드 상위노출로 광고비 누수
집행 후
1. 자사 광고그룹 생성 후 제외 키워드로 집중 관리 2. PC, 모바일 광고그룹 분리 후 입찰가 순위 조정 3-1 파트너 매체 , 관련도 낮은 노출 지면 제한 설정 3-2 적절하지 않은 키워드 제외 키워드 추가 4. 관련도 낮은 키워드 입찰가 하향, OFF 처리
검색광고마케터1급

이커머스, DB업종 성과개선 전문 마케터

이커머스와 DB업종 대표님들의 광고를 탄탄하게 관리해드릴
한규태 AE입니다

첨부 파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