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처리기 'E사' 제안사례

작성자 김창빈
작성일 2025.02.05
조회수 286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업종
가전/디지털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브랜딩 및 전환율 상
잠재고객
전체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브랜드 런칭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3000
개요
경쟁사 분석을 통한 광고 전략 수립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키워드는 입찰. 즉, 경쟁입니다. 어떻게 상대를 분석하느냐가 중요합니다.

검색광고는 누구나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 키워드를 노출하는 것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자사에 알맞는 키워드의 선별과 집중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 경쟁사와의 경쟁을 어떻게 할 지에 대한 전략이 중요합니다.
실제 검색광고는 보다 전략적인 입찰을 통해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이고 광고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에 검색광고의 성공을 위해서는 시장흐름을 파악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쟁사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
많은 경험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마케터가 중요합니다.

첨부 파일


댓글

0

이전글
유산균 업종 제안서
2025.02.06
다음글
유아용품 M사 제안사례
2025.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