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마나의 '나만의 메일링 만들기' 특별편 2
작성자 김진혁
작성일 2023.12.20
조회수 887
안녕하세요~ '요즘 마케팅을 나누다'의
요마나입니다! 저번 편에서는 '요마나의'
구현 가능 여부 체크!' 편'에 대하여 나누었습니다.
오늘은
요마나의 '나만의 메일링 만들기' 특별편 2
내용가지고 모두와 함께 나누어 볼까요?
제안서 안에는 키워드 확장 내용이 꼭 필요합니다!
파워링크의 최대 강점인 제한 없는 키워드 등록으로
어느 정도 고객이 검색할만한 키워드를 확장 시키면서
자사의 유입 경로를 넓혀줌으로써 광고 목적에 맞는
성과를 이루실 수 있습니다. ‘포스터광고’ 라는 키워드
자체는 경쟁사들이 많은 경쟁빈도가 높은 키워드이기에
CPC 단가가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예를 들어
‘케이스’ ->‘패션케이스’ -> ‘케이스제조’ 등 경쟁빈도가
낮은 키워드를 확장할 경우 평균 5천원의 클릭으로
유입될 수 있는 고객을 70원에 유입 시키는 개념이므로
유입 경로를 넓혀주면서 평균 클릭당 비용을 절감하실 수 있습니다.
AMPM 솔루션 무료 지원으로 경쟁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키워드,
월
광고 예산 추출이 가능하므로 트렌드 키워드를 중점에 두고 키워드
최적화 처음부터 다시 잡아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요마나의 '나만의 메일링 만들기' 특별편 2 에
대해 나누어 보았습니다 다음 편은
'어떻게 향상된 전환을 적용할 수 있을까?'
에 대한 정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고 컨설팅 문의는 언제든지 하단의 링크 클릭 후
많은 관심과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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