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마나의 '나만의 메일링 만들기' 특별편 2

작성자 김진혁
작성일 2023.12.20
조회수 887

안녕하세요~ '요즘 마케팅을 나누다'


요마나입니다! 저번 편에서는 '요마나의'

구현 가능 여부 체크!' 편'에 대하여 나누었습니다.



오늘은 

요마나의 '나만의 메일링 만들기' 특별편 2

내용가지고  모두와 함께 나누어 볼까요?


제안서 안에는  키워드 확장 내용이 꼭 필요합니다!

 

파워링크의 최대 강점인 제한 없는 키워드 등록으로


어느 정도 고객이 검색할만한 키워드를 확장 시키면서


자사의 유입 경로를 넓혀줌으로써 광고 목적에 맞는


성과를 이루실 있습니다. ‘포스터광고라는 키워드


자체는 경쟁사들이 많은 경쟁빈도가 높은 키워드이기에


CPC 단가가 높을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예를 들어


케이스’ ->패션케이스’ -> ‘케이스제조 경쟁빈도가


낮은 키워드를 확장할 경우 평균 5천원의 클릭으로


유입될 있는 고객을 70원에 유입 시키는 개념이므로


유입 경로를 넓혀주면서 평균 클릭당 비용을 절감하실 있습니다.

 

AMPM 솔루션 무료 지원으로 경쟁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키워드,


광고 예산 추출이 가능하므로 트렌드 키워드를 중점에 두고 키워드


최적화 처음부터 다시 잡아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요마나의 '나만의 메일링 만들기특별편 2 에


대해 나누어 보았습니다 다음 편은


'어떻게 향상된 전환을 적용할 수 있을까?'


에 대한 정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고 컨설팅 문의는 언제든지 하단의 링크 클릭 후


많은 관심과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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