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 완벽 세팅 A부터 Z까지 _ 2탄/소재,확장소재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12.21
조회수 1377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광고 퍼포먼스 3 임혜지 AE 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어려우셨던 광고주 님들 주목 !

사진으로 A부터 Z까지 상세히 떠먹여 드립니다 !

 

1편을 보고 오셨다면 보고 주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완벽 세팅 A부터 Z까지 _ 1<<

 

오늘은 소재 / 확장소재 설정 대해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

여기까지도 따라오고 계신가요 ?? 이제 소재를 간단히 변경했으니,

방금 적어 놓은 확장소재를 추가하러 가보겠습니다 !

 

확장소재의 내용은 하나하나 다루면 글로는 끝이 없기 때문에 영상을 통해 상세히 설명해드리도록 할게요 ~!

내일은 광고비 효율높히는 키워드, 입찰가변경 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매일 들어오셔서 유익한 정보를 받아보시고,궁금한 점이 생기신다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

 

같은 아이템도 어떤 마케터가 어떻게 기획을 하고 전략을 짜서 판매하느냐에 따라

1등과 꼴등이 정해집니다.

 

광고주와 인플루언서 모두 직접 해본 임혜지 AE에게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

.

.

바이럴 마케팅? 체험단? 기자단?

다양하게 침투하는 메타광고 어떤게 있나요?

벌면서 광고하는 릴스 수익화 알아보기 !

네이버 검색광고 200 % 활용하는 꿀팁

구글애드/유투브/메타 매체 불문 영상 광고 국룰 꿀팁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대행사 마케터라고 하면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이런 단어들을 떠올리십니다.


하지만,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