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광고 상품 노출, 바이럴 마케팅-2

작성자 권소영
작성일 2024.06.03
조회수 412


안녕하세요 권소영 AE입니다! 


지난 번에 이어 바이럴 마케팅 2탄으로 돌아왔는데요. 


오늘은 1. 언론배포 2. 지식인 배포 3. 인스타그램 체험단 에 대해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1. 언론배포 


광고주가 원하는 내용과 키워드로 (네이버, 다음, 네이트) 상위 뉴스 송출이 가능합니다. 




해당 키워드의 검색자는 뉴스 송출 내용을 통해 업체의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브랜드의 신뢰도도 향상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2. 지식인배포 


지식인에 실제 사용자들이 질문을 남기면, 자사의 서비스나 상품에 대해서 자연스럽게 노출 될 수 있도록 홍보하는 바이럴 광고 유형 중 하나입니다. 



지식인 검색을 위해 자사의 키워드 발굴을 꾸준히 해야 하며, 모니터링은 필수입니다. 


또한 답변이 자연스러우면서도 자사의 상품 및 브랜드에 유입될 수 있도록 유도하는 답변이 중요합니다!

과장이나 허위 정보 없이 정확한 내용과 전달을 해야 신뢰도가 향상되겠죠?



3. 인스타그램 체험단 


브랜드의 제품 또는 기업의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방문하는 경험을 이미지 또는 영상을 통해 후기성 게시물을 작성하고  계정 피드에 노출시키는 자연스러운 형태의 광고입니다. 

인스타그램 체험단은 국내외 최대 이용 SNS 이기 때문에 노출량이 엄청나 비용 대비 좋은 효과를 이끌어낼 수 있는 바이럴 마케팅 방안입니다. 



신제품 홍보나 기업 인지도 확보가 필요할 시기에 바이럴 광고를 추천 드리고 있으며, 장기적으로는 자사 SNS 활성화가 동반되어야 합니다. 



또한 공정위 문구는 표시광고법에 따라 공정위 문구를 필수 기재해야 하는 점! 기억해주세요. 



* 모든 바이럴 마케팅 견적은 건수와 예산과 규모에 따라 달라지니 문의 주세요! 




오늘은 바이럴 마케팅 2탄으로 1,2탄을 정복하신다면 바이럴 마케팅에 대한 전문가가 되실 수 있으실 겁니다! 


바이럴 광고 마케팅 관련 문의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남겨주세요. 

주저없이 도와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퍼포 1팀 권소영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바이럴 마케팅 1탄 보러가기 ↓

https://inside.ampm.co.kr/bbs/board.php?bo_table=insight&wr_id=7247&ae=ksymm



↓ 권소영 AE의 매체교육이 궁금하다면 ↓

https://youtu.be/ABIGxwODxh8?si=8a4Y5YVspGyvS_T-

https://youtu.be/3VEfHx2SNzg?si=DodBv1haXHwWCzOi

https://youtu.be/AvJhqtWVKwk?si=VPkNGMbyJPeNfXmF

https://youtu.be/vEAQa0msYD8?si=_cTny6YClXlCXIhF




마케터자격이수

믿고 맡기는 권소영 AE입니다.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권소영입니다.
다양한 업종과 매체 광고 집행 경험으로 쌓아온 데이터, 깔끔한 광고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남겨주세요! 
바로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