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에서도 광고가 가능하다고?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6.20
조회수 374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정수빈입니다.


당근이라는 어플 사용하시나요?

집 근처에서 거래가 가능하여 많이들 사용하실 것 같은데요! 

오늘은 당근에서 할 수 있는 광고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네이티브 광고

전국 지면에 노출시키고, 구매력 높은 유저들을 타겟팅하여 빠른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네이티브 피드 타입 광고는 진입 후 첫 화면으로 가장 큰 트래픽이 발생되는

홈 피드에 광고가 노출되어 화면 스크롤 시 중간중간 자연스럽게 광고 배치가 됩니다.


지역/성별/모바일 OS/관심사 등  정밀한 타겟팅이 가능해 효율적으로 광고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광고 문안, CTA 버튼을 활용하여 자율성 높은 소재 활용이 있습니다.


탈로그 광고탈로그 광고

등록한 상품의 카테고리 정보를 기반으로 지면의 문맥과 매칭하여 자동으로 노출되는 광고입니다. 


노출 지면으로는 키워드 검색 결과 / 제품 상세  페이지 / 카테고리 페이지가 있으며, 노출 소재의 경우 [텍스트 + 이미지] 의 형태입니다.

과금 방식은 클릭당 과금이 되는 CPC 방식입니다.


단,

특정 카테고리에 매칭되는 광고 상품만 집행이 가능합니다. 

바로 제품 구매가 가능한 웹 or 앱의 제품 상세페이지로만 집행 가능합니다.

광고에서 보이는 최종 상품 가격과 랜딩 페이지에서의 상품 가격이 동일해야 합니다.


오늘은 당근 광고에 대해 알려드렸어요!

더 궁금한 점이나 문의사항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대행사 마케터라고 하면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이런 단어들을 떠올리십니다.


하지만,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