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아동 전문 마케터 한현욱입니다.
몇 가지 점검해보셔야 할 것들 안내해 드릴게요!
1. 노출하고자 하는 키워드로 그룹핑이 제대로 되어 있는지
2. 자사 명으로 누수되는 금액이 존재하는지
3. 매출 전환이 발생하는 키워드는 어떤 것인지
유·아동 쪽은 쇼핑 검색 뿐만 아니라 모바일버전 기준으로 키워드 검색 시 최상단에 노출되는 파워상품쪽도 활성화되어있으니 활용하시는 것도 좋으실 거예요!
더 궁금하신 점 있으면 말씀 주세요 자세하게 안내 도와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유·아동 전문 마케터 한현욱입니다. 몇 가지 점검해보셔야 할 것들 안내해 드릴게요! 1. 노출하고자 하는 키워드로 그룹핑이 제대로 되어 있는지 2. 자사 명으로 누수되는 금액이 존재하는지 3. 매출 전환이 발생하는 키워드는 어떤 것인지 유·아동 쪽은 쇼핑 검색 뿐만 아니라 모바일버전 기준으로 키워드 검색 시 최상단에 노출되는 파워상품쪽도 활성화되어있으니 활용하시는 것도 좋으실 거예요! 더 궁금하신 점 있으면 말씀 주세요 자세하게 안내 도와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