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Ads를 통한 광고집행의 가장큰 장점은 비대면이 확산하고 로그인 기반이라 사용자의 정보를 가지고 정교한 타겟팅 맞춤 광고를 할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의 4가지 광고모델은 다음과 같이 간략하게 설명해놓겠습니다.
1. 범퍼애드(6초광고) : 프로모션시 적합. (업종을 가리지 않음)
2.건너뛰기 인스트림 : 스킵을 많이 하므로 내용이 없는 브랜딩광고나 프로모션 정보노출이 용이.
3.건너뛰기없는 인스트림 : 스킵이 되지 않으므로 내용정보에 전달에 충실한 공인광고나 설명이 필요한 광고에 적합.
4.트루뷰 디스커버리 : 유튜브 최상단에 뜨고 시청자가 선택적으로 선택을 하는 방식이라 정보도달률이 매우 높은편.
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구글 Ads를 통한 광고집행의 가장큰 장점은 비대면이 확산하고 로그인 기반이라 사용자의 정보를 가지고 정교한 타겟팅 맞춤 광고를 할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의 4가지 광고모델은 다음과 같이 간략하게 설명해놓겠습니다. 1. 범퍼애드(6초광고) : 프로모션시 적합. (업종을 가리지 않음) 2.건너뛰기 인스트림 : 스킵을 많이 하므로 내용이 없는 브랜딩광고나 프로모션 정보노출이 용이. 3.건너뛰기없는 인스트림 : 스킵이 되지 않으므로 내용정보에 전달에 충실한 공인광고나 설명이 필요한 광고에 적합. 4.트루뷰 디스커버리 : 유튜브 최상단에 뜨고 시청자가 선택적으로 선택을 하는 방식이라 정보도달률이 매우 높은편. 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