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라임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2.09.19
조회수 1761

업종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1000% 이상으로 개선
집행매체
네이버 파워링크, 쇼핑검색
집행성과
ROAS 1200~1300% 대 유지
운영전략
네이버 쇼핑검색 최적화로 쇼핑검색 ROAS 714% 달성
네이버 파워링크 키워드 관리 및 품질지수 개선 등의 최적화로 ROAS 2000% 달성
파워링크/쇼핑검색 모두 각 제품의 카테고리별로 1차 분류 및 메인/서브 키워드로 2차 분류하여 성과 극대화 전략
네이버 파워링크 키워드 관리 및 품질지수 개선 등의 최적화로 ROAS 2000% 달성
파워링크/쇼핑검색 모두 각 제품의 카테고리별로 1차 분류 및 메인/서브 키워드로 2차 분류하여 성과 극대화 전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