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워터라임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2.09.19
조회수 1761
thumb-nail

업종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1000% 이상으로 개선

집행매체

네이버 파워링크, 쇼핑검색

집행성과

ROAS 1200~1300% 대 유지

운영전략

네이버 쇼핑검색 최적화로 쇼핑검색 ROAS 714% 달성
네이버 파워링크 키워드 관리 및 품질지수 개선 등의 최적화로 ROAS 2000% 달성
파워링크/쇼핑검색 모두 각 제품의 카테고리별로 1차 분류 및 메인/서브 키워드로 2차 분류하여 성과 극대화 전략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이전글
프렌차이즈 G사
2021.05.24
다음글
에스테틱 화장품 P사
2021.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