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런 스토어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2.09.19
조회수 551

업종
자동차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카카오, 구글
마케팅 KPI
ROAS 400% 및 신제품 판매 증진
집행매체
네이버 SA, 신제품 검색 광고, 카카오모먼트
집행성과
ROAS 600% 달성
운영전략
기존에 진행하던 네이버 SA(파워링크, 쇼핑검색)에 더해 제품 특성에 맞는 구체적인 타겟팅을 통해 카카오모먼트 추가 집행
신제품 출시에 맞춰 네이버 신제품 검색광고 진행하여 모바일에서 메인 키워드 검색 시 상단에 광고 노출
3개 매체 믹스하여 광고 진행하여 기존 네이버 SA만 진행 시 ROAS 140%에서 613%로 향상
+카카오비즈보드/구글배너광고 등을 활용해 브랜딩 목적 광고 진행
신제품 출시에 맞춰 네이버 신제품 검색광고 진행하여 모바일에서 메인 키워드 검색 시 상단에 광고 노출
3개 매체 믹스하여 광고 진행하여 기존 네이버 SA만 진행 시 ROAS 140%에서 613%로 향상
+카카오비즈보드/구글배너광고 등을 활용해 브랜딩 목적 광고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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