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업종 B사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1.05.24
조회수 760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평균 ROAS 200%유지
집행매체
네이버
집행성과
평균 RAOS 400%
운영전략
- 쇼핑검색 상품별 키워드 그룹핑을 통한 불필요한 지출 감소
- 제외키워드 관리를 통한 실제 전환 키워드 추출
- 지속적인 입찰관리를 통한 매출순위 파악후 해당순위 유지
- 이미지 교체를 통한 유입수 증대
- 제외키워드 관리를 통한 실제 전환 키워드 추출
- 지속적인 입찰관리를 통한 매출순위 파악후 해당순위 유지
- 이미지 교체를 통한 유입수 증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