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와인교육기관 W사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1.05.24
조회수 672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평균 ROAS 1500%유지

집행매체

네이버 / 구글

집행성과

평균 ROAS 2000%유지

운영전략

네이버
- 키워드 세분화를 통한 유입 증대
- 소재 A/B테스트를 통한 이탈 방지
- 매월 데이터 파악을 통한 고효율/저효율 키워드 필터링
- 시간대별, 요일별 데이터 확인후 효율적인 시간대 공격적인 노출

구글
- GDN을 통한 노출 및 유입자수 증대
- UTM태그를 활용한 키워드별, 소재별 효율 체킹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이전글
애견용품 D사
2021.05.24
다음글
가구업종 B사
2021.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