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뷔에모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4.05.14
조회수 311
thumb-nail

업종

가전/디지털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수익률 향상 (세부 목표 KPI X)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대략적인 수익률 목표 이상 달성

운영전략

- 제품에 대한 소구에 따라 그룹 분리 운영


- 노출 이미지, 제품명, 추가 홍보 문구 분리를 통해 유저의 검색 의도에 맞는 광고 노출


- 각 그룹별 소구에 따른 키워드 제외


=> 집행 초기이지만 전환 발생 및 목표 수익률 이상 달성, 현재 광고 디벨롭 중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이전글
신원음향
2024.05.14
다음글
아르지
2024.05.14